작성일 : 13-08-09 15:13
이정란 이윤선 듀엣 가요 EP앨범 발매 "사랑해요, 그 사람"
 글쓴이 : joyceo
조회 : 4,910  

 

떨어지는 낙엽들 그 사이로 거리를 걸어가요 ~” 1980년대 젊은이들의

가슴을 지피는 연가 사랑해요로 젊은이들을 열광시켰던 <고은희 이정란 듀엣>2013년 여름에 <이정란 이윤선 듀엣>으로 다시 태어났다.

 

원년멤버 고은희가 미국에 체류하면서 활동을 할 수 없게 됨에 따라

그간 단독으로 음악활동을 하던 이정란(50)2013년 그 빈자리를 고은희와 이정란이 함께 음악활동을 하던 대학음악동아리 <뚜라미>출신의 후배 가수 이윤선(47)을 새로 파트너로 맞아 들이면서 <이정란 이윤선 듀엣>이 새로 태어나게 된 것이다.

 

고은희와 이정란은 홍익대학교 통기타 음악동아리 <뚜라미>에서 만난 선후배사이이다. 1984MBC 대학가요제에 출전하면서 음악활동을 시작한 고은희 이정란은 1985년 고은희 이정란 듀엣앨범을 발표하면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앨범의 타이틀 곡 사랑해요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당대 많은 젊은이들의 가슴을 울렸다. 그러나 음반을 발표하자마자 고은희는 결혼과 더불어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되었고 이로인해 고은희 이정란의 활동은 사실상 중단되었다. 솔로가수가 된 이정란은 이후로도 3장의 독집앨범을 발표하면서 음악활동을 계속하였다.

 

그러던 올해 2013년 이정란은 같은 음악동아리 <뚜라미>의 후배 이윤선을 새로운 파트너로 맞아들여 <이정란 이윤선 듀엣>을 결성하고 왕성한 음악활동을 다시 재개하였다. 나이 50에 들어와 새로운 음악활동을 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으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세월도 막을 수는 없는 것!, 20137월 새로운 EP앨범 사랑해요, 그사람을 발표하였다.

 

함께 하는 이윤선은 대학을 졸업하고 MBC합창단에 들어가게 되면서

(1989~1993)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하였다. 요즘 한참 인기있는

가수겸 배우인 엄정화가 그녀와 MBC합창단 동기이다. MBC합창단원으로 활동하다가 음반제작자의 눈에 띄어 1995년 독집앨범 “Debut”

발표하였다. 이후에 애니매이션 영화 사운드트랙에 참여하기도 하고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수많은 가수들의 (이승철, 이문세, 서태지와 아이들, 신해철, 공일오비, 현진영, 엄정화등) 음반에 코러스 세션으로 참여하면서 대중음악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MetLife 생명보험 부지점장으로 왕성한 사회활동도 하고 있는 커리어우먼이기도 하다.

 

이번에 새로 듀엣을 결성하며 발표한 첫 EP앨범에는

고은희 이정란 듀엣시절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사랑해요를 요즘 분위기로 재 편곡한 사랑해요

그리고 2013년 판 사랑해요라고 얘기할 수 있는 그 사람

(이 노래는 첫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애틋하게 노래한 곡으로 가히

2013 사랑해요 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며 이번 음반의 타이틀 곡이다)

인생의 반려자로 함께 오랜시간 살아온 부부의 사랑 얘기를 노래한

그래도 행복했어요

4월과 5월이 불러 우리에게 친숙한 등불을 요즘 감각으로 리메이크 해 부른 노래 이렇게 4곡이 수록되어 있다.

 

고은희 이정란 듀엣 결성 28년만에 새로 태어난 이정란 이윤선 듀엣의

사랑얘기와 인생애기를 이 앨범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기획제작: 죠이커뮤니케이션 www.joycomm.co.kr

매니지먼트: 이경수 실장 010-4322-8642 / 031-931-666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7 웨스턴타워2동 601호
죠이커뮤니케이션은 공연예술&음악창작 문화기업입니다